'라디오스타' 이진혁 "롤모델은 유노윤호…과거 화장실에서 마주쳐"

bar_progress

'라디오스타' 이진혁 "롤모델은 유노윤호…과거 화장실에서 마주쳐"

최종수정2019.08.07 22:30 기사입력2019.08.07 22:30

글꼴설정
이진혁이 롤모델 유노윤호에게 헌정댄스를 바친다. 사진=MBC '라디오 스타'

이진혁이 롤모델 유노윤호에게 헌정댄스를 바친다. 사진=MBC '라디오 스타'


[뉴스컬처 황예지 인턴기자] '라디오스타' 이진혁이 롤모델 유노윤호에게 헌정 댄스를 바친다.


7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장훈, 돈스파이크, 효민, 이진혁이 출연하는 '포기하_지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혁은 롤모델 유노윤호를 향한 열정 넘치는 헌정 댄스를 바친다.


이진혁은 롤모델 유노윤호와의 만남을 공개한다. 그는 방송국 화장실에서 유노윤호를 만났다고 한다. 인사를 할까 머뭇거리던 그에게 유노윤호가 쿨하게 인사를 남기고 떠났다고. 이어 그는 유노윤호의 명언인 "인간에게 가장 해로운 충은 대충"에 감명을 받았다고 털어놓는다. 또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유노윤호의 모습을 보고 현실 감탄을 내뱉으며 존경심을 드러낸다.


이어 그는 유노윤호에게 헌정 댄스를 바친다. 앞으로 나간 이진혁은 먼저 우월한 피지컬로 시선을 강탈한다. 그를 본 MC들은 "이종석 느낌도 나고", "옆모습이 유노윤호랑 닮았다"며 칭찬을 보낸다.


노래가 시작되자 그는 유노윤호 못지않은 열정 댄스로 스튜디오를 장악한다. 그는 "나 '라스' 나왔다!!"하고 외치는 것은 물론 재킷까지 벗어 던지며 스튜디오를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이를 넋 놓고 바라보던 김구라와 안영미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이진혁은 그동안 자신이 숨겨왔던 비밀을 공개한다.



황예지 인턴기자 yeahj@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