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호텔 델루나' 이지은 지원사격…오늘(11일) 밤 9시 특별 출연

bar_progress

설리, '호텔 델루나' 이지은 지원사격…오늘(11일) 밤 9시 특별 출연

최종수정2019.08.11 14:14 기사입력2019.08.11 14:14

글꼴설정
설리가 특별출연한다. 사진=tvN

설리가 특별출연한다. 사진=tvN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설리가 오늘(11일) tvN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한다.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연출 오충환, 김정현/극본 홍정은, 홍미란)가 오늘(11일) 밤 설리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그는 이지은(아이유)이 특별히 직접 섭외한 배우. 설리는 언제 어떻게 등장할까.


설리의 특별출연 소식이 알려진 이후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그의 역할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호텔 델루나' 측이 본 방송에 앞서 이지은과 여진구 그리고 설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설리의 스틸컷과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는 세 사람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실제로 이날 촬영 현장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현장이었다는 후문.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가 높아지는 이유다.


설리의 '호텔 델루나' 특별출연에 대해 제작진은 "이지은의 연락을 받은 설리가 단번에 특별출연 제의를 수락했다. 역할을 두고 제작진 역시 설리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성사되어 기쁜 마음이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과연 오늘(11일) 밤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호텔 델루나' 제10회는 오늘(11일) 밤 9시 방송된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