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금동현 측 "9인 체제 '바이나인' 아닐 경우 합류 의사 없어"(전문)

bar_progress

'프듀X' 금동현 측 "9인 체제 '바이나인' 아닐 경우 합류 의사 없어"(전문)

최종수정2019.08.13 12:54 기사입력2019.08.13 12:54

글꼴설정
'프듀X' 출신 금동현 측이 '바이나인' 합류에 대해 의사를 밝혔다. 사진=엠넷 '프로듀스 X 101'

'프듀X' 출신 금동현 측이 '바이나인' 합류에 대해 의사를 밝혔다. 사진=엠넷 '프로듀스 X 101'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프듀X' 출신 금동현 측이 '바이나인' 합류에 대해 의사를 밝혔다.


13일 금동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프로듀스 X 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의 진행에 대하여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바이나인(BY9)은 지난 19일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 X 101' 파이널 무대에 출연한 최종 20인 중 탈락자 9명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으로 구성된 가상 그룹이다.


C9엔터테인먼트는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으며, 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들은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다"고 강조하며 "정식데뷔 이전에 금동현군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금동현 '바이나인' 합류 관련 C9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연습생 금동현군과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당사는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의 진행에 대하여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습니다.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으며, 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습니다. 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합니다.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습니다.


프로그램의 종영 이후 금동현군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댄스, 랩, 어학, 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동현군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정식데뷔 이전에 금동현군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