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맥의 도시' 맥도날드, 캘리포니아 어윈데일 빅맥 소비량…퀴즈 정답은?

bar_progress

'빅맥의 도시' 맥도날드, 캘리포니아 어윈데일 빅맥 소비량…퀴즈 정답은?

최종수정2019.08.14 09:32 기사입력2019.08.14 09:32

글꼴설정
맥도날드가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맥도날드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맥도날드가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는 내달 12일까지 전 세계 총 30개 도시 여행을 제공하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맥도날드가 공개한 도시는 뉴욕, 뮌헨, 밀라노, 바르셀로나, 파리, 로스엔젤레스 등 전 세계 유명 관광지이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는 매일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도시의 퀴즈를 맞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해당 일자에 선정된 도시의 2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매일 100명의 정답자에게는 빅맥 또는 빅맥 BLT 단품 쿠폰을 제공한다.


이날 오전 8시에 공개된 퀴즈는 "1998년, 캘리포니아의 어윈데일 주민들은 연평균 1인당 ( )개의 빅맥을 먹는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미국 '빅맥의 도시'로 불리게 됐습니다. ( ) 안의 개수를 맞춰 주세요"이다. 이벤트 첫 날 선택된 도시는 미국 시카고로 '빅맥 원정대 선발' 퀴즈를 맞추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정답은 337개로 4개의 선택지 중 '337개'를 선택하고 '빅맥 원정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퀴즈는 맥도날드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맥도날드 회원가입을 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맥도날드 앱 내의 '글로벌 빅맥 원정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