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팜 '최화정 솔트크림', 민감성 피부에 '안심'…모공 막는 비즈왁스 제거

bar_progress

에이비팜 '최화정 솔트크림', 민감성 피부에 '안심'…모공 막는 비즈왁스 제거

최종수정2019.08.21 10:57 기사입력2019.08.21 10:57

글꼴설정
'최화정 솔트크림'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에이비팜

'최화정 솔트크림'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에이비팜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에이비팜 '최화정 솔트크림'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비팜의 대표제품 솔트크림은 방송인 최화정이 선택한 제품으로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습 크림이다. 독일 수입 제품인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무너진 피부 컨디션과 고질적인 민감성 피부의 고민을 해결한다.


특히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에 도움을 주며, 96시간 수분 홀딩, 피부 겉탄력 개선,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피부 요철 개선, 피부 볼 리프팅,피부톤 개선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에이비팜은 솔트크림에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끈적임의 주원인이자 모공을 막을 수 있다는 우려를 가진 비즈왁스를 완전히 제거했다. 이에 더해 영양의 보고로 알려진 북해의 희귀 홍조류 덜스추출물(팔라미아 팔마타) 성분을 첨가해 보습과 진정력을 강화했다.


특히 피부를 자극할 수 있다는 논란을 일으키는 성분들을 철저히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벤질알코올과 페녹시에타올, 트리클로산, 파라벤 6종, 프탈레이트, 추가적인 인공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에이비팜 '최화정 솔트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비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