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32kg 감량" '쥬비스' 다이어트란? 일대일 맞춤…노유민·다나도 성공

bar_progress

"유재환 32kg 감량" '쥬비스' 다이어트란? 일대일 맞춤…노유민·다나도 성공

최종수정2019.08.27 09:25 기사입력2019.08.26 10:19

글꼴설정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 사진=쥬비스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 사진=쥬비스 다이어트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쥬 비스는 칼로리와 체중에만 신경 쓰며 무리하게 굶지 않고, 우리 몸 자체를 이해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건강 문제까지 개선하는 방법을 통해 살을 빼는 방법이다. 개개인의 환경과 습관까지 고려해 진행하는 일대일 맞춤 다이어트 방법.


또, 독자적으로 '요요 방지 프로그램을'을 구축해 요요를 방지하고 있기도 하다. 고객이 목표 체중까지 감량한 후에도 한 달에 한 번 몸 상태를 체크해주고 있어 4주의 세포 재생 주기에 따라 작아진 지방세포가 다시 커지는 것을 방지하고, 서서히 체질이 바뀌도록 돕는 것.


특히 작곡가 유재환이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임에도 104kg에서 72kg까지 32kg 감량에 성공한 모습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다.


유재환은 허리디스크와 통풍이 심해 운동은 거의 할 수 없었고, 심한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폭식이 심해 식욕을 억제하는 약은 부담스러운 상태였다고 전한 바 있다. 실제로 그의 다이어트는 무리하게 운동하거나 약으로 식욕을 억제시키는 것이 아닌 굶지 않고 세끼 다 먹는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방법이라 알려졌다.


그 외 가수 노유민은 쥬 비스를 통해 30kg을 감량했고, 가수 다나 역시 최근 27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쥬 비스 다이어트는 강남점, 서초점, 잠실점 등 29개의 직영 지점을 운영 중이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