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콕!]'그것' 실종된 아이들을 찾아라…스티븐 킹 소설 원작

bar_progress

[영화콕!]'그것' 실종된 아이들을 찾아라…스티븐 킹 소설 원작

최종수정2019.09.09 16:30 기사입력2019.09.09 16:30

글꼴설정
영화 '그것' 스틸컷. 사진=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영화 '그것' 스틸컷. 사진=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지난 2017년 9월 국내 개봉한 영화 '그것'(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은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를 배경으로 한다.


빌(제이든 마텔 분)은 동생 조지(잭슨 로버트 스콧 분)가 밖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종이배를 만들어 준다. 종이배를 들고 나가 놀던 조지는 하수구에서 나타난 '그것'에게 끌려가 실종된다.


빌은 여름방학 동안 실종된 동생을 찾고자 '루저 클럽'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함께 동생을 찾아 나선다. 그리고 27년마다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을 한 채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그것'이 빨간 풍선을 든 삐에로 페니 와이즈(빌 스카스가드 분)의 모습으로 그들 앞에 나타난다.


'그것'은 스티븐 킹의 베스트셀러 소설이자 지난 1990년 TV시리즈로 제작된 바 있는 'It'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피의 삐에로'라는 제목으로 비디오테이프로 출시된 바 있다. 영화에는 빌 스카스가드, 베이든 마텔, 하비에르 보텟, 핀 울프하드, 소피아 릴리스, 잭 딜런 그레이저, 와이어트 올레프, 초슨 제이콥스, 제레미 레이 테일러 등이 출연했다. 지난 4일 속편 '그것: 두 번째 이야기'가 개봉되기도 했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