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힘을내요 미스터리' 오늘(1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최종수정2019.10.01 08:30 기사입력2019.10.01 08:30

글꼴설정
'힘을내요 미스터리' 오늘(1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가 오늘(1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올 추석 극장가, 단 하나의 가족 영화로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가슴 찡한 반전 감동으로 1050 전 세대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입소문 열기를 이어간 작품이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가슴 벅찬 반전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과 '럭키' 이계벽 감독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엄채영, 박해준, 전혜빈 등 대체 불가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조화를 이루며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차승원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지닌 인물 ‘철수’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반전 캐릭터로 극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영화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웃음과 감동을 안방극장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