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소향, '쇼!파니' 첫 여성 게스트 출격…7일 오후 5시 30분 방송

최종수정2019.10.04 13:17 기사입력2019.10.04 13:17

글꼴설정
김소향, '쇼!파니' 첫 여성 게스트 출격…7일 오후 5시 30분 방송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배우 김소향이 '쇼!파니' 첫 번째 여성 게스트로 활약한다.


오는 7일 오후 5시 30분 방송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쇼! 파니' 아홉 번째 게스트이자 첫 번째 여성 게스트로 김소향이 출연한다.


김소향은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연출 로버트 요한슨, 제작 EMK뮤지컬컴퍼니)를 통해 관객을 만나고 있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와 사회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김소향은 극 중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았다.


그는 마리 앙투아네트의 천진난만함을 에너지 넘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여러 고난을 겪으며 강인하게 변화해나가는 모습을 입체적으로 그려내 호평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작인 '엑스칼리버', '마리 퀴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등의 작품에서도 진취적인 여성 캐릭터를 탁월하게 그려내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이처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소향을 향한 궁금증을 이번 방송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 방송에 앞서 뉴스컬처 트위터에 김소향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그 중 다섯 개를 선정해 김소향에게 직접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쇼!파니'는 유튜브 '뉴스컬처 NCTV'와 '나도 아이돌이다' 채널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호스트 스테파니가 게스트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뉴스컬처 NC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김태윤 기자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