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건조한 환절기 촉촉한 피부 위한 '참존 징코 클렌징 폼' 추천

최종수정2019.10.04 14:08 기사입력2019.10.04 14:08

글꼴설정
참존이 환절기 건조한 피부 위한 클렌징 제품으로 '참존 징코 클렌징 폼'을 추천했다. 사진=참존

참존이 환절기 건조한 피부 위한 클렌징 제품으로 '참존 징코 클렌징 폼'을 추천했다. 사진=참존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참존이 가을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을 추천했다.


가을철 급격히 건조해지는 환경에 피부는 더욱 민감해진다. 이때는 세안 후 보습도 중요하지만 기초적인 클렌징 단계부터 보다 꼼꼼하게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이를 위해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제품으로 1,200만개(2001~2019.6 기준) 판매 돌파한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제품을 추천했다.


해당 제품은 참존의 스테디셀러로 원조 은행잎 클렌징인 ‘징코 내츄럴 클렌징 라인’ 중 하나다.


은행잎 추출물, 은행잎 수, 은행나무 캘러스 배양추출물을 담은 ‘징코 에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력을 가졌으며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캐모마일, 라벤더, 페퍼민트를 함유한 ‘청정 제주산 5 허브 시스템’을 더해 어두워진 피부를 싱그럽게 가꿔주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피부 보습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산양유 추출물, 우유 단백질 성분을 통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할 수도 있는 클렌징 폼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참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