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서유기7' 25일 첫 방송…첫 국내 촬영+역대급 분장

최종수정2019.10.05 13:31 기사입력2019.10.05 13:31

글꼴설정
'신서유기7'이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tvN

'신서유기7'이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tvN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신서유기'가 다시 돌아온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이 '삼시세끼 산촌편'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 첫 시즌을 선보인 이후 5년여간 여섯번의 시즌을 거쳤다.


이번 '신서유기7'은 국내를 배경으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한다. 최근 첫 촬영 소식이 알려지면서 멤버들의 목격담이 SNS에 이어지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첫 티저 영상도 멤버들의 비주얼만으로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는다. '신서유기'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멤버들의 분장이 시선을 강탈하는 것. '신서유기' 마스코트인 묘한이 캐릭터로 변신한 강호동을 시작으로, 작은 '무릎팍도사'를 떠오르게 하는 이수근과 '반지의 제왕' 간달프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은지원, '알라딘' 속 지니로 변한 규현, 무도사&배추도사로 분한 송민호와 피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서유기7'을 연출하는 박현용PD는 "이번 '신서유기7'은 역대 시즌 최초로 국내 촬영으로 돌아왔다는 의미에서 부제를 '홈커밍'으로 결정했다. 더욱 참신한 분장과 신선한 게임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