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올리브영 기획세트 출시

최종수정2019.10.08 14:12 기사입력2019.10.08 14:12

글꼴설정

1,200만개 판매 돌파한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올리브영 기획세트 출시. 사진=참존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올리브영 기획세트 출시. 사진=참존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국민 클렌징폼으로 잘 알려진 '참존 클렌징폼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아이돌이 추천한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기획세트’는 아이돌 빅플로 의진과 소나무 의진이 뷰티 정보 프로그램 '샵에서 만나'에서 짙은 아이돌 메이크업을 지울 때나 평소 세안 시 자주 사용하는 애정템으로 소개한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그들은 피부 유지 비결에 대해 “국민 클렌징폼으로 유명한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으로 꼼꼼히 세안한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나타낸 바 있다.


해당 클렌징 폼은 원조 은행잎 클렌징인 ‘징코 내츄럴 클렌징 라인’ 중 하나로, 은행잎 추출물, 은행잎 수, 은행나무 캘러스 배양추출물을 담은 ‘징코 에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력을 가졌으며,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캐모마일, 라벤더, 페퍼민트를 함유한 ‘청정 제주산 5 허브 시스템’을 더해 어두워진 피부를 싱그럽게 가꿔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산양유 추출물, 우유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다.


참존 마케팅팀은 "환절기 시즌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는 노폐물은 깨끗하게 제거하면서도 수분감은 지켜주는 촉촉한 클렌징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은 이미 1,200만개 (2001~2019.6 기준) 누적 판매된 스테디셀러 제품이지만 최근 아이돌 두 분의 애정템으로 소개된 만큼 10대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