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환절기 피부 건조, 먹는 히알루론산으로 속부터 관리

최종수정2019.10.11 11:24 기사입력2019.10.11 11:24

글꼴설정
사진=아미노트리

사진=아미노트리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피부 건조, 속 당김 등 피부 고민을 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아침, 저녁과 낮의 기온 차이가 계속되면 피부의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노폐물이 쌓여 주름, 노화 등을 촉진시킬 우려가 높아 어느 때 보다 피부관리에 대한 노력이 필요하다.


환절기 피부 관리의 핵심은 피부 겉 보다 피부 속을 관리하는 것이다. 피부 표피에 영양 공급을 담당하는 피부 속 진피에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관리해 주는 것으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이너뷰티 제품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히알루론산은 진피의 주요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감소하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밸런스가 무너지며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히알루론산 보충을 통해 피부가 처지거나 주름이 생기는 현상을 차단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히알루론산이 진피층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아미노트리 관계자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아미노트리의 엔바세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히알루론산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여드름, 잔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항산화에 도움되는 비타민C와 비타민D가 포함되어 있는 피부를 위한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기능성 영양소를 통한 안전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또한 엔바세 히알루론산은 18종 아미노산 중 하나인 실크티로신, 달맞이꽃종자유, 코엔자임Q10, 엘라스틴분말, 생선콜라겐 등 피부 상태 개선을 위한 성분들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탄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최근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하연수 등 MC들의 이너뷰티 비법으로 소개되고, 많은 셀럽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아미노트리 관계자는 “환절기에 건조해지는 피부 고민을 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엔바세 히알루론산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