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뮤지컬 영화 도전해보고파…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인터뷰)

bar_progress

카이 "뮤지컬 영화 도전해보고파…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인터뷰)

최종수정2019.10.14 17:46 기사입력2019.10.14 17:46

글꼴설정
카이 "뮤지컬 영화 도전해보고파…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인터뷰)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카이가 뮤지컬 영화 도전에 대한 꿈을 이야기했다.


카이는 14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종로구 인근 한 호텔에서 뉴스컬처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카이는 배우로서 도전하고 싶은 분야로 '뮤지컬 영화'를 꼽았다.


그는 "아직 우리나라에 뮤지컬 영화가 정착이 안 된 것 같다"며 뮤지컬 영화에 대한 소망을 조심스레 드러냈다.


이어 "대한민국은 못 할 것이 없는 나라다. 저는 항상 김연아 선수의 경우를 생각한다. 김연아 선수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스케이트를 보러 아무도 안 가지 않았나. 그런데 이제 피겨 갈라 쇼를 한다고 하면 인기가 정말 많다. 김연아 선수의 공이 매우 큰 것이다"라고 유쾌한 비유를 들었다.


그러면서 "그게 제가 되었으면 하는 상상을 한다. 언젠간 뮤지컬 영화를 할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우리나라 정서에 있어서 아직 말을 뮤지컬 넘버처럼 하는 것에 이질감을 느낄 수 있겠지만, 완성도 높게 만들어낸다면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 그런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수줍게 희망을 이야기했다.


한편 카이는 오는 11월 16일부터 뮤지컬 '레베카'를 통해 관객을 만난다.


사진=김태윤 기자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