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콕!] ‘푸시’ 특별한 초능력 가진 능력자들의 대결..SF 액션물

bar_progress

[영화콕!] ‘푸시’ 특별한 초능력 가진 능력자들의 대결..SF 액션물

최종수정2019.10.15 20:00 기사입력2019.10.15 20:00

글꼴설정
영화 '푸시' 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푸시' 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푸시'는 폴 맥기건 감독이 연출한 SF 액션 장르로 크리스 에반스, 다코타 패닝, 카밀라 벨, 클리프 커티스, 디몬 하운수, 밍나 웬, 조엘 그레취, 네이트 무니 등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다.


'푸시'는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능력자들의 대결을 그렸다. 이 영화는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을 특성에 맞게 독특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물체를 마음대로 움직이는 무버,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워쳐, 상대방의 기억과 생각을 조작할 수 있는 푸셔 등 환상적인 능력을 소유한 초능력자들이 선보이는 액션은 흥미를 이끌기에 충분하다.


주연을 맡은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시리즈의 '캡틴 아메리카'로 잘 알려진 배우로, 1981년 미국에서 태어났다. 2000년 영화 '풋내기'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 웨던), '설국열차'(감독 봉준호), '아이스맨'(감독 아리엘 브로멘) 외 다수가 있다.


다코타 패닝은 1994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드라마 'ER'로 데뷔했다. '뉴문'(감독 크리스 웨이츠) '이클립스'(감독 데이빗 슬레이드), '브레이킹 던'(감독 빌 콘돈) 시리즈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또 그는 '아메리칸 패스토럴'(감독 이완 맥그리거)와 '베리 굿 걸'(감독 나오미 포너) 등 다수의 작품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한편, '푸시'는 네이버 영화 기준 평론가 4.00, 네티즌 6.72점을 받았다. 지난 2009년 3월19일 개봉된 '푸시'는 관객수 71만5887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런닝타임은 111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