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23일 한국 공식 론칭…엘롯데서 사전 예약 중!

bar_progress

돌체앤가바나 뷰티, 23일 한국 공식 론칭…엘롯데서 사전 예약 중!

최종수정2019.10.21 15:57 기사입력2019.10.21 15:54

글꼴설정
좌측부터 모니카 벨루치의 엘리건트 바로크 룩, 비앙카 발티의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룩, 주니 킴의 컬러 팝 룩.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

좌측부터 모니카 벨루치의 엘리건트 바로크 룩, 비앙카 발티의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룩, 주니 킴의 컬러 팝 룩.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그랜드 오픈을 앞둔 돌체앤가바나 뷰티를 엘롯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오는 2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공식 론칭을 앞두고 엘롯데 프리미엄 몰에서 1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를 통해 두 디자이너는 서로 상반된 가치들 사이의 균형과 조화를 바탕으로 한 유니크한 메이크업의 세계를 선보이고자 한다. 여성이라는 존재 자체와 여성들의 타고난 매력에 대한 찬사를 담아, 그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모든 여성들이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퀸이 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열정과 관능이 가득한 립 컬렉션,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담은 빛을 선사하는 컴플렉션 라인, 건강한 지중해의 광채를 머금은 룩을 위한 솔라 글로우 컬렉션 등 총 240여 개의 제품을 한 번에 선보인다.


가장 대표적인 시그니처 제품인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은 패키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패턴 4가지로 디자인된 캡과 볼드한 DG 로고가 마치 화려한 돌체앤가바나 드레스를 입은 듯 대담하고 강렬한 느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진정한 패션 액세서리로서의 뷰티 제품으로 각인시킨다.


또한, 지중해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컬러는 감각적이고 뛰어난 텍스처와 함께 단 한 번의 발색만으로 강렬한 색채를 선사해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한다.


‘글로리어스킨 퍼펙트 루미너스 크리미 파운데이션’은 부드러운 지중해의 광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피부에 편안함과 화사함을 선사하는 크림 파운데이션이다. 바른 듯 바르지 않은 듯 궁극의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빌더블 커버리지가 가능하다.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브론징 드롭’은 언제 어디서나 지중해의 햇살을 받은 듯 건강한 글로우를 선사하는 돌체앤가바나 뷰티만의 아이코닉한 리퀴드 브론저이다. 반투명한 워터 베이스 포뮬라로, 모이스처라이저 또는 파운데이션과 믹스하여 사용하면 단독으로 사용할 때와는 또다른 메이크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이다.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카레토 패턴까지 더해져 패키지 자체만으로도 소장 가치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앞으로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번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폭 넓은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과 각기 다른 니즈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매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커스마이징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돌체앤가바나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메이크업 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엘롯데 프리미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