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하균X김준면(수호) '선물', 공개일 연기→28일 확정[공식]

최종수정2019.10.22 09:33 기사입력2019.10.22 09:33

글꼴설정
신하균X김준면(수호) '선물', 공개일 연기→28일 확정[공식]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故설리 비보로 공개일을 연기한 영화 '선물'(감독 허진호)이 오는 28일 공개를 확정했다.


22일 '선물' 측은 이같이 밝혔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다.


'덕혜옹주', '행복', '봄날은 간다', '8월의 크리스마스' 등을 연출한 허진호 감독이 신작 '선물'에서 타임슬립을 소재로 패기는 넘치고 잔고는 부족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연기 변신을 보여준 신하균이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 상구 역을 맡아 엉뚱하고 진지한 신하균 표 코믹 연기를, 그룹 엑소의 리더이자 배우로서 활약해 온 김준면이 패기 만렙 청년 하늘 역을 맡아 꿈을 향한 열정과 현실적인 고민을 가진 20대의 모습을 인상적으로 선보인다.


김슬기가 하늘과 함께 팀을 이끌며 꿈을 포기하지 않는 보라 역을 맡아 강단 있는 성격으로 팀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로 주목받은 유수빈이 엉뚱한 상상력이 매력적인 소방관 영복 역을 맡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30초 예고편은 1969년에서 2019년으로 빠르게 변하는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이 과거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상구(신하균 분)와 이를 믿지 않는 하늘(김준면 분)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상한 사람인데 괜찮은 사람 같아요"라는 대사를 통해 상구가 과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어떤 특별한 존재가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선물'은 유튜브, 포털 등 온라인과 IPTV, 디지털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