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노태현, '유령을 잡아라' 세 번째 OST 참여 "희망 담은 곡"

최종수정2019.11.04 16:06 기사입력2019.11.04 16:06

글꼴설정
노태현, '유령을 잡아라' 세 번째 OST 참여 "희망 담은 곡"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유령을 잡아라'가 가수 노태현과 함께한 세 번째 OST를 공개한다.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극본 소원, 이영주) 측은 "오는 5일 오후 12시 세 번째 OST인 노태현의 'Highligh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핫샷, JBJ 출신 노태현이 가창한 'Highlight'는 '유령을 잡아라' 1회부터 꾸준히 삽입되면서 정식 출시 문의가 빗발쳤던 곡이다. 최근 뮤지컬 씬 등에서 실력파 보컬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노태현은 'Highlight'를 통해 자신만의 특유의 음색을 뽐냈다. 그의 섬세한 표현력과 리드미컬한 비트, 풍성한 코러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Highlight'의 독특한 분위기가 완성됐다. 특히 노태현이 지난 1월 발표한 'I Wanna Know' 이후 약 10개월만에 드라마 OST로 솔로곡을 공개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Highlight'는 어둡고 공허한 과거를 딛고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희망을 담은 곡. 극 중 유령(문근영 분)이 처음 지하철 경찰대에 합격할 당시 처음으로 공개된 바 있다.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순항 중인 가운데, 'Highlight' 발매 소식 역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