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스' 지구 최고의 킬러들의 펼치는 생존게임[영화콕!]

bar_progress

'프레데터스' 지구 최고의 킬러들의 펼치는 생존게임[영화콕!]

최종수정2019.11.04 17:30 기사입력2019.11.04 17:30

글꼴설정
영화 '프레데터스' 포스터.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프레데터스' 포스터.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프레데터스'(감독 님로드 앤탈)는 슈퍼 프레데터와 지구 최고의 킬러들이 펼치는 생존게임을 그린 SF액션물이다.


'프레데터스'에는 애드리언 브로디, 앨리스 브라가, 토퍼 그레이스, 로렌스 피시번, 월튼 고긴스, 대니 트레조, 올렉 탁타로프, 마허샬라 알리 등이 출연했다.


7명의 킬러들은 알 수 없는 외계 행성에 영문도 모른 채 끌려온다. 전직 의사 한 명을 제외하곤 용병, 야쿠자, 사형수, 암살단원 등 지구에서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른 자들이다.


자신들이 어디에 와 있는 지 알아채기도 전에 그들은 강력한 힘을 가진 정체불명의 생명체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그 정체불명의 생명체는 우주 최강의 포식자, 프레데터들이다.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놈들은 프레데터 하운드독과 팔콘을 부리며 보다 지능적으로 무자비한 인간 사냥에 나선다. 점차 밝혀지는 프레데터들의 충격적인 비밀 앞에 지구에서 가장 위험한 존재였던 킬러들은 살아남기 위해서 힘을 모을 수 밖에 없다.


한편, '프레데터스'는 네이버 영화 기준 기자-평론가 4.54, 네티즌 6.30점을 받았다. 지난 2010년 8월26일 개봉된 '프레데터스'는 27만653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런닝타임은 106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