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후배사랑? 전현무, 실제가 된 '설레는 밤'[NC이슈]

최종수정2019.11.12 15:27 기사입력2019.11.12 15:27

글꼴설정
후배사랑? 전현무, 실제가 된 '설레는 밤'[NC이슈]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전현무, 이혜성이 진짜 '설레는 밤'을 함께 했다.


방송인 전현무와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12일 열애를 인정했다.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이자 방송인 커플로 거듭나게 됐다.


두 사람이 공개 열애를 하게 되면서 과거 만남에도 눈길이 쏠렸다. 전현무는 지난 6월 12일 이혜성이 DJ를 맡고 있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전현무는 아나운서 후배인 이혜성을 응원하기 위해 그의 라디오를 찾았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후배 사랑으로 멋진 걸음해주신 전현무 씨, 그리고 막내 아나운서"라고 전했다. 이 만남을 바탕으로 이혜성은 KBS 라디오 기자간담회 때 전현무를 언급하기도 했다.


후배사랑? 전현무, 실제가 된 '설레는 밤'[NC이슈]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 아직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는 전언이다.


더군다나 전현무는 공개 연애가 두 번째다. 첫 번째 공개 열애 당시 방송에서 종종 언급을 했던 그이지만 이번에는 두 번째인 만큼 더욱 신중한 태도를 취할 것으로 보인다. 이혜성 역시 KBS 막내 아나운서인 만큼 연애가 공개적으로 알려진 사실이 당혹스러울 것으로 보인다.


사진='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인스타그램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