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결혼식 부케 받은 '레이디 가가', 자유의 여신상 포즈 '폭소'

bar_progress

친구 결혼식 부케 받은 '레이디 가가', 자유의 여신상 포즈 '폭소'

최종수정2019.11.18 14:44 기사입력2019.11.18 14:44

글꼴설정
사진=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사진=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팝스타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친구의 결혼에 들러리를 자처했다.


레이디 가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기간 자신의 메이크업을 책임졌던 친구의 결혼에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레이디 가가는 핑크색 드레스와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마치 자유의 여신상처럼 부케를 하늘 높이 들고 환희에 가득찬 표정을 공개했다.


특히 레이디 가가는 신부와 신랑과 함께 해변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했다.

사진=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사진=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레이디 가가는 "내 가장 친한 친구 두 명이 방금 결혼했어. 파티할 시간!

축하해, 사랑해!!"라고 글을 남기며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레이디 가가는 1986년생으로 미국의 가수 겸 배우이다. 레이디 가가는 창의적이고 파격적이며, 실험적인 작품을 추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레이디 가가는 전 세계 약 2700만 장의 음반 판매량과 1억4600만장의 싱글 판매량을 기록해 역대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가수 중 한 명이다.


레이디 가가는 다수의 기네스 세계 기록, 9개의 그래미 어워드, 3개의 브릿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작곡가 명예의 전당과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상도 수상했다. 레이디 가가는 빌보드 선정 올해의 가수에도 올랐으며, 매년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과 가장 많은 수익을 기록한 가수 상위권에 포함되고 있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