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성경김, 특별판 몬스터김 1+1 타임세일

최종수정2019.11.20 12:29 기사입력2019.11.20 12:29

글꼴설정
사진=성경식품

사진=성경식품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39주년 특별판 몬스터김을 출시한 성경식품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김은 20일 오늘 12시부터 18시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블랙프라이데이 국내 시즌을 지나 겨울맞이 이벤트로, 이미 온라인, SNS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몬스터김을 대표상품으로 내놓았다.


몬스터김은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마라 열풍에 합세한 마라맛과 맛있는 매운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엄·Z세대를 사로잡을 불닭맛김, 핵불맛자반을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다른 조미김들과 다른 블렌딩 기술력을 통해 제조됐다.


또한, 싱가포르 AVA에서 공식으로 인증 받은 업체와 요리 과정에서 발행하는 풍미를 포집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공동 개발해 우수한 맛을 구현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동시에 고밀도 입자 시즈닝을 통해 김의 식감을 잃지 않아 일반 고객 뿐 아니라 많은 인플루언서, 유튜버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 해당 김은 구매자들에게 제품의 구매가 끝이 아니라 다양한 미션을 제공함으로 먹는 재미를 제공해주기도 했다” 며 “ 일반적으로 단순히 밥에 싸 먹는 김을 볶음밥, 삼겹살, 라면,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먹으라는 미션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선도했다” 고 전했다.


이어 “ 아직 몬스터김을 도전해보지 못했던 잠재고객들뿐 아니라 기존에 구매했던 마니아층 에게도 좋은 소식으로 다가올 것” 이라고 덧붙였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