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웰클래스, 창업박람회에서 고정수익·원금보장 시스템 선봬 관심

로웰클래스, 창업박람회에서 고정수익·원금보장 시스템 선봬 관심

최종수정2019.11.25 15:01 기사입력2019.11.25 15:01

글꼴설정
로웰클래스, 창업박람회에서 고정수익·원금보장 시스템 선봬 관심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펼쳐진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은 스터디카페를 향한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기존 독서실 이용자들이 스터디카페로 빠르게 옮겨가고 있는 데다, 24시간 무인 시스템을 구비해 인건비 부담이 적고 투잡으로도 운영이 가능할 수 있어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로웰클래스가 확실한 고정수익과 원금보장의 안정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도 있는 창업 시스템을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2억 보증금 기준 월 300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계약만료 후 원금 2억을 100% 돌려주는 시스템으로, 창업주들의 가장 큰 고민인 사업의 불확실성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주장이다.


이날 로웰클래스 부스에서 상담을 받은 예비창업자 김도환(가명·53)씨는 “요즘 같은 경기에 무턱대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굉장히 조심스러운 일인데, 이 스터디카페처럼 수익과 원금을 보장받을 수만 있다면 안심하고 창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스터디카페는 미세먼지와 공기 걱정을 덜 수 있도록 관수시스템을 적용한 살아있는 조경 조성으로 자연적인 가습과 공기정화 시스템을 완비해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인테리어 역시 돋보인다. 넓이 1m~1.4m 이상의 책상과 전 좌석 편안한 의자를 제공해 오랜 시간 무리 없이 앉아서 집중력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여건에 따라 색 온도와 조도 변경 그리고 타이머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스탠드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스터디카페의 본사는 신규 가맹점에 다양한 홍보, 마케팅,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창출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상담 시 본사 점포개발팀이 보유한 서울·수도권 일대 상가 임대 물건도 안내받을 수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