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 달콤해” 이윤지, 붕어빵 딸 라니와 세상 다 가진 투샷

최종수정2019.12.02 22:30 기사입력2019.12.02 22:30

글꼴설정
‘동상이몽2’에 배우 이윤지가 치과의사인 남편 정한울이 합류해 화제다. 사진=이윤지 인스타그램

‘동상이몽2’에 배우 이윤지가 치과의사인 남편 정한울이 합류해 화제다. 사진=이윤지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김래나 기자] ‘동상이몽2’에 배우 이윤지가 치과의사인 남편 정한울이 합류해 화제다.


이윤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럴땐 조금만 옆으로 가라고 말해주면 좋았을텐데 매니저님아ㅋㅋ#까칠한사진부탁#그래도남겨줘서고마워#겨울그분과뽀뽀#아달콤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드레스 차림의 이윤지와 딸 라니가 화관을 배경으로 뽀뽀를 하는 모습이다.


금일(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윤지-정한울 가족의 저녁 식사 에피소드와 함께 육아 고수의 면모가 공개된다.


야근이 잦은 남편의 느닷없는 칼퇴근 소식에 저녁을 준비 못해 당황한 이윤지는 부랴부랴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남편의 음식 타박에 심기가 불편한 듯한 이윤지의 모습이 예고돼 귀추가 주목된다.


자세한 내용은 금일(2일)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이윤지-정한울의 결혼 풀 스토리와 함께 둘째 임신 소식까지 전파를 탄다.


한편 이윤지는 1984년생 올해 나이 36세로 3살 연상의 10년 지기인 남편과 2014년 결혼했다.



김래나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