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의 양식’ 수제맥주 전문가의 페어링 경험할 수 있는 치맥공간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

bar_progress

‘양식의 양식’ 수제맥주 전문가의 페어링 경험할 수 있는 치맥공간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

최종수정2019.12.03 10:49 기사입력2019.12.03 10:49

글꼴설정

푸드 딜리버리 및 수제맥주 페어링 서비스 통해 트렌디한 공간으로 주목

사진=JTBC 양삭의양식 화면

사진=JTBC 양삭의양식 화면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지난 1일 첫 방송된 JTBC의 새 예능 교양 프로그램 ‘양식의 양식’ 치킨 편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방송에 등장한 이색 수제맥주 펍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강창민, 백종원, 유현준, 정재찬, 채사장이 치킨에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를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이 그려졌다. 대한민국 대표 안주인 치킨을 다양한 수제맥주와 함께 즐기기 위해 최강창민이 선택한 트렌디한 공간은 바로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


올해 6월에 문을 연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은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두 번째로 선보인 수제맥주 펍으로, ‘문화와 로컬의 조화’라는 가치를 담은 공간이다. 이곳에는 광희문 돌담길을 바라보며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오픈 파사드’와 핸드앤몰트가 엄선한 시그니처 맥주 6종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외부 음식 반입 및 푸드 딜리버리가 가능해 원하는 음식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치킨, 구운 고기, 디저트 등 준비한 음식에 잘 어울리는 수제맥주를 전문가에게 추천받을 수 있다.


이날 ‘양식의 양식’ 출연진들이 치킨과 함께 페어링한 맥주는 핸드앤몰트의 베스트셀러 ‘슬로우 IPA(Slow IPA)’다. 슬로우 IPA는 낮은 도수와 향긋한 시트러스 아로마, 깔끔한 끝 맛 덕분에 누구나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다. 오랜지 껍질을 넣어 진한 황금빛 색깔을 띄며 꽃, 감귤, 그리고 트로피컬한 맛과 향의 독특한 조화가 매력적이다.


핸드앤몰트 관계자는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은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딜리버리 음식에 수제맥주 전문가가 추천하는 최상의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획기적인 시도를 통해 핸드앤몰트의 실험정신이 담긴 다양한 수제맥주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한다. (일요일 휴무)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핸드앤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