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 정혜성, 숨겨둔 베이글 몸매에 깜짝

최종수정2019.12.06 23:30 기사입력2019.12.06 23:30

글꼴설정
금일(6일) 종영하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배우 정혜성이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사진=정혜성 인스타그램

금일(6일) 종영하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배우 정혜성이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사진=정혜성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김래나 기자] 금일(6일) 종영하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배우 정혜성이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최근 정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AMA 왔습니다! 저는 트와이스와 BTS께 시상했는데오 축하드려요~!!” 등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엔 가슴이 파인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한 정혜성이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DM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정혜성은 스파이로 천리마마트에 파견된 조미란 역을 맡아 유쾌한 매력과 사이다 대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총 12부작으로 종영하며 후속으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가 출연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방송된다.


한편 정혜성은 1991년생 올해 나이 29세로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오만과 편견’, ‘블러드’, ‘오 마이 비너스’, ‘구르미 그린 달빛’, ‘김과장’, ‘의문의 일승’ 등에 출연했다.



김래나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