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한지민, 이 세상 상큼함이 아니야 ‘요정 강림

최종수정2019.12.08 20:30 기사입력2019.12.08 20:30

글꼴설정
배우 한지민의 근황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한지민의 근황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김래나 기자] 배우 한지민의 근황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지민의 사진이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39회 청룡영화상 수상자들과 함께한 지민 배우의 하이컷 촬영 비하인드” 등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엔 검은 드레스 차림의 한지민이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로 미소를 짓고 있다.


영화 ‘미쓰백’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한지민은 최근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리메이크작 영화 ‘조제’의 촬영을 마쳤다. 이어 오는 2020년 촬영 예정인 노희경 작가의 신작 ‘HERE(가제)’에 출연해 이병헌, 남주혁, 신민아와 호흡을 맞춘다.


한편 한지민은 1982년생 올해 나이 38세로 2001년 CF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올인’, ‘대장금’, ‘이산’,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 ‘봄밤’,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장수상회’, ‘그것만이 내 세상’, ‘국가부도의 날’, ‘김복동’ 등에 출연했다.



김래나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