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한고은♥신영수, “시간이 흐른 뒤에 우린 어떤 모습일까..”

최종수정2019.12.08 21:50 기사입력2019.12.08 21:50

글꼴설정
‘선을 넘는 녀석들’ 게스트로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한고은 나이, 남편, 근황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한고은 인스타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게스트로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한고은 나이, 남편, 근황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한고은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김래나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 게스트로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한고은 나이, 남편, 근황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고은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시간이 흐른뒤에 우린 어떤 모습일까..사진을 보며 그냥 잠시 웃었습니다~^^ 어떤 모습이라도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고 사랑 하기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엔 한고은이 남편과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 사진을 찍고 있다.


한고은은 4살 연하인 남편 신영수와 지난 2015년 결혼한 이후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금슬을 자랑한 바 있다. 한고은의 남편의 직업은 홈쇼핑 회사에서 MD로 알려져있다.


한고은은 MBN ‘설렘주의보’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편 한고은은 1975년생 올해 나이 45세로 1995년 ‘슈퍼 엘리트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1998년 영화 ‘태양은 없다’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김래나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