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테이큰2' 배우 매기 그레이스, 175cm의 아찔한 각선미

최종수정2019.12.09 11:17 기사입력2019.12.09 11:17

글꼴설정
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가 아찔한 각선미를 공개했다. 사진=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 인스타그램.

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가 아찔한 각선미를 공개했다. 사진=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가 아찔한 각선미를 공개했다.


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는 사진 속에서 175cm 큰 키에서 나오는 길고 긴 각선미를 자랑했다. 매기 그레이스는 킬힐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주차된 차 앞에서 허리를 숙여 카메라를 응시했다. 햇살을 머금은 그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매기 그레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릴린 먼로처럼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통해 변신을 시도했다. 매기 그레이스는 금발의 헤어와, 풍만한 가슴골, 짙은 붉은색 립스팁, 코 옆의 점까지 완벽한 마릴린 먼로를 재현해냈다.


영화 '테이큰2'의 배우 매기 그레이스는 1983년생으로 미국의 배우이다. 매기 그레이스는 2001년, 인터넷 비디오 시리즈 '레이셸의 방'을 통해 첫 데뷔를 했다. 2002년에는 젊은 예술가상에서 텔레비전 영화 '그리니치에서의 살인'의 15세의 살인자 역 마다 목슬리 역을 맡은 것으로 후보에 올랐다. 2004년 매기 그레이스는 텔레비전 드라마 시리즈 '로스트'에서 시즌 2에 걸쳐 주연 섀넌 러더퍼드를 맡아 영화배우 조합 상을 받고 이후 영화 '안개'에서 좀 더 날카로운 연기를 보인다. 매기 그레이스는 '제인 오스틴 북 클럽', '교외의 소녀', '테이큰' 시리즈, '멜리스 인 원더랜드', '캘리포니케이션' 시즌6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매기 그레이스가 출연한 영화 '테이큰2'(감독 올리비에 메가턴)는 납치범들의 보복으로 아내와 딸이 모두 납치되는 상황이 벌어져 브라이언이 또 한 번 피의 복수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테이큰' 시리즈의 히어로 리암 니슨은 전편보다 보강된 액션과 감성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화 '테이큰2'에는 리암 니슨, 매기 그레이스, 팜케 얀센, 라드 세르베드지야, 루크 그림즈, 릴랜드 오서, 루에넬, 커보크 말리키안 등이 출연했다.


그를 찾지 말았어야 했다. 파리에서의 킴(메기 그레이스 분)의 납치 사건으로 조직에 치명타를 입고, 가족의 목숨까지 빼앗긴 인신매매범 일당은 브라이언(리암 니슨 분)에게 똑같이 갚아주기 위해 자신들의 조직력을 총동원, 그의 뒤를 쫓는다. 이스탄불을 여행 중이던 브라이언과 전처 레노어(팜케 얀슨 분)는 알 수 없는 일당의 기습을 받고 납치되지만, 킴만은 극적으로 놈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난다. 복수의 상대를 잘못 골랐다. 낯선 도시 이스탄불에서 복면에 가려진 채 어디론가 끌려가는 브라이언. 캄캄한 어둠 속에 갇힌 그는, 오직 소리에만 의존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간다. 놈들의 감시를 피해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브라이언. 이제, 위기에 빠진 킴과 레노아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전직 특수 요원의 실력을 발휘해 놈들을 역추적하기 시작한다.


한편, 영화 '테이큰2'는 네이버 영화 기준 기자-평론가 5.61점, 네티즌 6.99점을 받았다. 지난 2012년 9월27일 개봉된 영화 '테이큰2'는 230만864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런닝타임은 92분이고, 청소년 관람불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