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로웰클래스, 신규 가맹점 모집...“진화한 학습공간”

스터디카페 로웰클래스, 신규 가맹점 모집...“진화한 학습공간”

최종수정2019.12.11 17:05 기사입력2019.12.11 17:05

글꼴설정

“이용자 만족 높이는 공간 구성에 중점”

로웰클래스 가정루원시티점 실내 모습

로웰클래스 가정루원시티점 실내 모습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로웰클래스가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학생 및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스터디카페 붐이 일면서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을 갖는 이들도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가운데 해당 업체는 한 단계 진화한 인테리어 및 첨단시스템으로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 뛰어들어 관심이다.


로웰클래스는 큰 사이즈의 인체공학적 데스크로 프라이버시가 충분히 보장되는 공간을 제공하고, 특허 출원 중인 살아있는 식물관리시스템으로 친환경적인 산소발생과 습도조절이 가능한 학습공간을 구현했다.


업체 관계자는 “론칭하기 전에 철저한 시장조사와 사전준비로 타 브랜드보다 진화한 학습 공간으로 꾸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많은 좌석을 확보하는 설계가 아닌,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학습 공간 조성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로웰클래스는 확실한 고정수익과 원금보장의 안정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창업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업체는 2억 보증금 기준 월 300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계약만료 후 원금 2억을 100% 돌려주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창업주들의 큰 고민인 사업의 불확실성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주장이다.


한편 로웰클래스 본사는 신규 가맹점에 다양한 홍보, 마케팅,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창출을 지원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전화·방문 등을 통해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담 시 본사 점포개발팀이 상권분석과 시장조사를 통해 선별한 상가 임차 물건도 안내받을 수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