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피해아동 위한 착한 소비, 명륜진사갈비 후원쿠폰 배포 예정

최종수정2019.12.12 11:15 기사입력2019.12.12 11:15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오는 13일(금)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할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 할인쿠폰이 배포될 예정이다. 성인기준 1인 1매 사용가능한 해당 쿠폰은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쿠폰 사용 시 일부 수익금은 학대피해아동에게 전달된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하기 위해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한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아동양육시설과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복지시설과 협력하여 학대피해아동들에게 교육비와 생계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본 후원을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일어나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해당 후원쿠폰은 토스앱을 통해 배포할 예정으로 20만장의 넉넉한 수량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쿠폰 사용시 1장당 500원의 학대피해아동 후원금이 기부될 예정이다.

학대피해아동 위한 착한 소비, 명륜진사갈비 후원쿠폰 배포 예정


명륜진사갈비는 기존의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기탁과 독거노인 무료 식사, 결식아동 식사지원 외에 본사, 가맹점 차원이 아닌 일반 소비자도 학대피해아동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착한 소비를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포부다.


명륜진사갈비는 고품질의 숯불돼지갈비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성장한 브랜드로 전국 매장이 동참하여 관심에서 소외된 이웃들이 따듯하고 행복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명륜당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학대피해아동 후원에 동참하셔서 착한 소비로 상처받은학대피해 아동들에게 따듯한 사랑을 나누고 가족, 친구, 동료와 맛있는 식사까지 하시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며 “쿠폰을 다운받는 소비자들이 꼭 쿠폰을 사용하여 피해아동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에 기대감을 들어내기도 했다.


지난해에만 학대 피해아동으로 판정 받은 아동은 2천여명을 상회하며, 보호받아야 할 가정으로부터 학대 받는 아동들의 수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최근 선행릴레이를 이어가며 ‘착한기업’, ‘착한소비’에 대한 소식을 이어가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에게 많은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는 이유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