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맘마미아!' 아만다 사이프리드, 숨길 수 없는 볼륨감 '야릇 눈빛'

bar_progress

영화 '맘마미아!' 아만다 사이프리드, 숨길 수 없는 볼륨감 '야릇 눈빛'

최종수정2019.12.12 21:30 기사입력2019.12.12 21:30

글꼴설정
영화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아찔한 몸매를 뽐냈다. 사진=영화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스타그램.

영화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아찔한 몸매를 뽐냈다. 사진=영화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아찔한 몸매를 뽐냈다.


영화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검은색 끈 나시를 입고 양팔을 벌린 채 카메라를 야릇한 눈빛으로 응시했다. 특히 풍만한 볼륨몸매는 관능적인 분위기를 불러일으켰다.


영화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1985년생으로 미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그녀는 11살인 1996년에 모델로 데뷔, 14살인 1999년부터 연기를 병행하다가 2002년부터 모델은 완전히 그만두고 전업 연기자가 됐다. 이 때부터 브로드웨이 뮤지컬 감독 출신의 코치에게 노래 및 연기 강습을 받았고, 덕분에 이후 영화 '맘마미아!'의 주연에 캐스팅될 수 있었다.


2004년 '퀸카로 살아남는 법'로 영화 데뷔한 이후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맘마미아!'로 단숨에 할리우드 스타가 됐다. 이후 그녀는 '죽여줘! 제니퍼' '클로이' '레터스 투 줄리엣' '디어 존' '레드 라이딩 후드' '인 타임'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여기에 '레미제라블'의 코제트 역을 맡아 '맘마 미아!' 이미지를 떨쳐내는데 성공하며 인정 받게 됐다.


영화 '맘마미아!'(감독 필리다 로이드)는 행복한 결혼을 앞둔 신부 소피가 결혼식에 손을 잡고 입장할 아빠가 없는 가운데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를 엄마의 이름으로 초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코미디 영화이다.


영화 '맘마미아!'에는 메릴 스트립, 피어스 브로스넌, 콜린 퍼스, 스텔란 스카스가드, 아만다 사이프리드, 줄리 월터스, 크리스틴 바란스키, 도미닉 쿠퍼 등이 출연했다.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 분)와 살고 있는 소피(아만다 시프리드 분)는 행복한 결혼을 앞둔 신부.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흠이 있다면 결혼식에 입장할 손을 잡고 아빠가 없다는 것.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을 초대한다. 결혼식 전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샘,해리, 빌)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도나는 당황하게 된다. 과연 소피의 아빠는 누구일까. 그리고 이들의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한편, '맘마미아!'는 네이버 영화 기준 기자-평론가 7.25, 네티즌 8.42점을 받았다. 지난 2008년 9월3일 개봉된 영화 '맘마미아!'는 457만8239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맘마미아!'의 런닝타임은 108분이고, 12세 관람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