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엔 tvN' 동대문엔 아이유, 이브엔 박나래[NC현장]

최종수정2019.12.13 16:00 기사입력2019.12.13 16:00

글꼴설정
'연말엔 tvN' 동대문엔 아이유, 이브엔 박나래[NC현장]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아이유, 여진구, 박나래 등이 tvN의 연말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13일 오후 3시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연말엔 tvN '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CJ ENM 미디어콘텐츠본부 김재인 마케팅국장, 이기혁 콘텐츠편성&기획국장이 참석했다.


김재인 마케팅국장은 '연말엔 tvN'에 대해 "오프라인과 온에어를 아우르는 콘텐츠"라고 소개했다. 올 한 해를 빛낸 프로그램과 인물을 오프라인 'tvN 즐거움전 2019'과 온에어 '박나래쇼'로 즐길 수 있다.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은 지난 2016년 'tvN10 AWARDS & FESTIVAL'을 시작으로 'tvN 즐거움전 2017', 'tvN 즐거움전 2018' 등 tvN이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브랜드 행사다. 오는 14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진행된다.


CJ ENM 미디어콘텐츠본부 김재인 마케팅국장.

CJ ENM 미디어콘텐츠본부 김재인 마케팅국장.


14일에는 오후 2시30분 지니 OST 스테이지에 '유령을 잡아라' OST를 부른 김우성이 나오며 오후 3시 '책 읽어드립니다' 설민석, 오후 4시 '신서유기' 나영석 PD와 최재영 작가가 참여한다. 오후 5시 시작되는 스페셜 스테이지 MC는 이세영과 유재환이 맡아 스텔라장과 함께 tvN 베스트 캐릭터 선발대회를 연다. 오후 6시에는 '코미디 빅리그'의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이국주, 이상준이 나선다.


15일에는 오후 2시 30분 지니 OST 스테이지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를 부른 유성은이 나오며 오후 3시 '플레이어'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오후 4시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정민성, 강홍석, 최광제, 구동훈, 길상우, 엄태윤, 유선호, 이동영, 이재원, 장용원, 한태진, 함태균, 백승룡 감독이 출연한다. 오후 5시 '냐옹은 페이크다' 유선호, 우석, 정종영 PD의 시간도 있으며 특히 오후 6시에는 '호텔 델루나'의 이지은(아이유),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강미나, 서이숙, 이도현, 오충환 감독이 준비 중이다.


행사 기간 진행되는 토크세션은 유튜브, 페이스북 tvN 공식 계정과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연말엔 tvN' 동대문엔 아이유, 이브엔 박나래[NC현장]

TV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밤 11시 '박나래쇼'가 전파를 탄다. 올해 가장 열심히 달린 예능인 박나래가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연말 특집 쇼다. '세기의 대결! 박나래 vs 하승진' 코너에서는 최단신 박나래와 최장신 하승진의 농구 대결이 펼쳐진다. '나래를 찾아줘'에서는 박나래 도플갱어를 찾는다. '2019 박나래에게 묻는다'에서는 솔직하고 화끈하게 모두 답한다. tvN 프로그램 패러디로 '삼시세끼쟁이' 등이 준비돼 있다.


박나래는 기존에 스탠드업 코미디 프로그램을 몇 차례 선보였다. 때문에 기존과 차이점이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에 대해 김재인 마케팅국장은 "박나래가 중심인 콘텐츠이기 때문에 그런 이슈가 있을 수 있지만 '박나래쇼'는 가족형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사진=tvN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