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케이트 윈슬렛, 풍만한 볼륨 '아찔 드레스'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케이트 윈슬렛, 풍만한 볼륨 '아찔 드레스'

최종수정2019.12.17 13:22 기사입력2019.12.17 13:22

글꼴설정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엘르 커버걸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커버걸로 장식한 엘르.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엘르 커버걸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커버걸로 장식한 엘르.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엘르 커버걸로 근황을 전했다.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엘르 표지를 장식한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케이트 윈슬렛은 황금색 드레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 생각에 잠긴 포즈를 취했다. 특히 가슴 깊게 파인 드레스로 그녀는 풍만한 볼륨몸매를 드러냈다. 섹시미 가득한 그의 자태에 많은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은 1975년생으로 첫 영화 데뷔작은 1994년 1:175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피터 잭슨의 베니스 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인 '천상의 피조물'이다.


케이트 윈슬렛은 이 영화에서 10대 살인범인데다가 동성끼리 키스신까지 있는 배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그녀는 '이성과 감성'에서 조연을 맡아 아카데미에 후보 지명되며 눈길을 끌었다.


국내에는 제임스 캐머런 감독의 영화 '타이타닉'의 로즈 역으로 유명해졌다. 이후 그녀는 '아이리스' '에니그마' '데이비드 게일' '이터널 선샤인' '로맨틱 홀리데이' '더 리더'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특히 케이트 윈슬렛은 2008년 '더 리더'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골든글로브는 '레볼루셔너리 로드'로 주연상을, '더 리더'로 조연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위업을 달성했다.


케이트 윈슬렛의 주요 대표 영화로는 '대학살의 신' '컨테이젼' '레이버 데이' '무비 43' '다이버전트'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 '어 리틀 카오스' '인서전트' '스티브 잡스' '드레스메이커' '트리플 9'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 '더 마운틴 비트윈 어스' '원더 휠' 등이 있다.


영화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의 러닝타임은 112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영화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에는 이드리스 엘바, 케이트 윈슬렛, 더모트 멀로니, 보 브리지스, 루시아 월터스, 왈리드 주에이터, 리 마이다웁, 마시 T. 하우스 등이 있다.


영화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은 '파라다이스 나우'와 '오마르'로 잘 알려진 하니 아부-아사드 감독의 신작 스릴러로 주연은 케이트 윈슬렛이 맡았다.


영화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우리사이의거대한산)은 비행기가 눈 덮인 깊은 산 속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난 가운데 구조대가 올 수 없다는 걸 직감한 유일한 생존자 벤과 알렉스가 살아남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스릴러물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