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종의전쟁' 주디 그리어 근황, 예쁘다 예뻐 '청초한 미모'

'혹성탈출 종의전쟁' 주디 그리어 근황, 예쁘다 예뻐 '청초한 미모'

최종수정2019.12.18 16:20 기사입력2019.12.18 16:20

글꼴설정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배우 주디 그리어가 근황을 전했다. 사진=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배우 주디 그리어 인스타그램.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배우 주디 그리어가 근황을 전했다. 사진=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배우 주디 그리어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배우 주디 그리어가 근황을 전했다.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배우 주디 그리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주디 그리어는 웨이브 진 금발의 머리를 어깨로 풀어내린채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오똑한 콧날과 매혹적인 레드립 깊고 푸른 눈 등 그녀의 청초한 미모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배우 주디 그리어는 1975년생으로 미국 출신의 배우이자 성우, 코미디언이다. 1998년 주디 그리어는 영화 '스트라이큰'을 통해 데뷔했다. 그녀는 1999년 대런 스타인 감독의 영화 '조브레이커'에서 첫 주연을 맡아 동창생의 친구 살해를 폭로하는 펀 마요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미스 가이디드' '비전니어스' '아처' '배리 먼데이' '디센던트' '택스 맨' '캐리'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쥬라기 월드' '앤트맨' '그랜마' '혹성탈출: 종의 전쟁' '미스터 락스타' '메저 오브 어 맨' '윌슨' '버팔로드' '할로윈' '앤트맨과 와스프' '웨어 유고, 버나뎃'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은 205만135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은 지난 2017년 8월15일 개봉됐다.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의 러닝타임은 140분, 12세 관람가이다.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은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8.15점, 기자-평론가 7.75점, 네티즌 7.92점을 받았다.


전 세계에 퍼진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 플루’로 인해 유인원들은 나날이 진화하는 반면, 살아남은 인간들은 점차 지능을 잃고 퇴화해 간다.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던 진화한 유인원의 리더 시저(앤디 서키스)는 유인원들을 몰살하려는 인간군 대령(우디 해럴슨)에 의해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고 분노한다. 진화한 유인원이 언젠가 인간을 지배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과 인류의 생존을 위해서 인간성마저도 버려야 한다는 대령과 더 이상의 자비와 공존은 없다며 가족과, 자유와, 터전을 위해 전쟁에 나서게 된 시저. 종의 운명과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피할 수 없는 전쟁. 과연, 최후는 어떻게 될 것인가.


영화 '혹성탈출:종의전쟁'(혹성탈출 종의전쟁)에는 앤디 서키스, 우디 해럴슨, 스티브 잔, 아미아 밀러, 카린 코노발, 테리 노터리, 주디 그리어, 맥스 로이드-존스 등이 출연했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