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버드박스' 로사 살라자르, 등 파인 드레스 입고…반전 '깜짝'

영화 '버드박스' 로사 살라자르, 등 파인 드레스 입고…반전 '깜짝'

최종수정2020.01.07 17:43 기사입력2020.01.07 17:43

글꼴설정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 배우 로사 살라자르, 팬들과 소통.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에서 루시 역으로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로사 살라자르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에서 강렬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로사 살라자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에서 루시 역으로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로사 살라자르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사진=배우 로사 살라자르 인스타그램.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에서 루시 역으로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로사 살라자르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사진=배우 로사 살라자르 인스타그램.



사진 속 배우 로사 살라자르는 별 무늬로 된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뒤돌아 응시하는 모습이다. 특히 그녀는 매혹적인 레드립과 구리빛 속 살이 훤히 드러나는 반전드레스로 아름다움을 뽐냈다.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의 배우 로사 살라자르는 1985년생으로 미국의 배우이다. 그녀는 15세에 뉴욕으로 가서 연기 공부를 시작했다. 배우 로사 살라자르는 '다이버전트: 인서전트' '나이트 아울'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굿 크레이지' '서머지드' '칩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킨더가튼 티처' '버드 박스' '알리타: 배틀 엔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과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배우 로사 살라자르는 배우로써 커리어를 쌓아왔지만, 영화제작에도 관심이 많아 2016년에는 '굿 크레이지'라는 단편 영화의 연출을 맡기도했다. 이 영화로 2017년 선댄스 영화제에 초청되기도 했으며, 평단에서 좋은 평을 받기도했다. 2019년에는 '알리타: 배틀 엔젤' 홍보차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 내한해 화제가 됐다.


수잔 비에르 감독의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는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하는 맬러리(산드라 블록)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이다.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에는 산드라 블록, 트래반트 로즈, 존 말코비치, 사라 폴슨, 재키 위버, 로사 살라자르, 다니엘 맥도날드, 머신 건 켈리 등이 출연했다. 영화 '버드박스'(버드 박스)의 러닝타임은 124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