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박서준 '커피 한 잔 하실래요?'(화보)

최종수정2020.01.15 09:13 기사입력2020.01.15 09:13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배우 박서준이 캐주얼하고 위트있는 룩을 제안했다.


지오지아는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020 SS캠페인을 15일 선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함을 콘셉트로 통근, 아웃사이드 워크, 미팅, 데이트, 릴렉스 등을 테마로 한다.


사진 속 박서준은 곧 선보일 JTBC 새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의 박새로이 역 헤어스타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일상의 모습 그대로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서준 '커피 한 잔 하실래요?'(화보)

박서준 '커피 한 잔 하실래요?'(화보)

배우 박서준 화보.

배우 박서준 화보.


또 박서준은 커피 컵에 입을 맞추고 '심쿵' 아이컨택의 표본을 보여주는가 하면 봄을 예고하듯 컬러풀한 꽃과 다양한 오브제를 완벽하게 매치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박서준이 매시즌마다 브랜드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듯 이번시즌에도 화보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표현해 최고의 결과물을 담아낼 수 있었다"고 했다.


이어 "2020 봄시즌은 평소 편안하고 위트 있는 룩을 즐기는 박서준의 스타일과 함께 깔끔한 기본 수트부터 트렌치코트, 가죽재킷, 스웨터, 셔츠, 슬랙스 등 다양한 데일리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명동 플래그쉽 오픈을 시작으로 25주년을 맞은 지오지아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으로 남성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지오지아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