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만 회원 '중고나라'의 선택, FNB프로토콜(캐시리플렛)

최종수정2020.02.10 10:56 기사입력2020.02.10 10:56

글꼴설정

FNB캐시리플렛, 중고나라와 업무제휴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FNB캐시리플렛이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기업인 중고나라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중고나라'는 2003년 네이버 카페에서 시작, 모바일/앱으로 발전하며 약 2,000만 명의 회원이 있으며, 현재까지 약 180억의 투자를 받았을 정도로 사업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FNB캐시리플렛이 중고나라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FNB프로토콜 제공

FNB캐시리플렛이 중고나라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FNB프로토콜 제공



FNB캐시리플렛은 블록체인 기반 AR광고 앱 서비스와 지속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소비자와 업체에게 영상 이벤트를 통한 캠페인을 지원, 참여자에게는 FNB토큰을 무상 지급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협의 진행 예정이다.


또한 FNB 에스크로 서비스(escrow service)를 도입하여 소비자 간 투명한 클린 거래 활성을 성립하고, 중고거래 후기 등을 통해서도 리워드 보상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FNB캐시리플렛 최영철 이사는 “종합 B2C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중고나라와 업무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시장의 긍정적인 호응, 더불어 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전했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