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스테파니, 라이브 토크쇼 '쇼!파니' 론칭…첫 게스트는 정동하

최종수정2019.03.15 20:49 기사입력2019.03.15 16:36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스테파니가 라이브 토크쇼 '쇼!파니'를 선보인다.


오는 19일 오후 2시 첫 공개되는 '쇼!파니'는 유튜브 '뉴스컬처 NCTV'와 '나도 아이돌이다' 유튜브 채널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호스트 스테파니가 게스트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스테파니와 게스트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게스트를 향한 궁금증도 이번 토크쇼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사전에 뉴스컬처 트위터의 게시글을 통해 질문을 남기면 된다. 질문이 채택될 시 게스트의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혹은 CD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쇼!파니'의 시작을 장식할 첫 번째 게스트로 가수 겸 뮤지컬배우 정동하가 출연한다. 이날 그는 지난 12일 공개한 신곡 'It's You' 뿐만 아니라 스테파니와 함께 출연 중인 뮤지컬 '잭더리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쇼!파니'는 유튜브 채널 '뉴스컬처 NCTV'와 '나도 아이돌이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 스테파니가 라이브 토크쇼 '쇼파니'를 통해 대중을 만난다. 사진=뉴스컬처, 뮤직원컴퍼니

가수 겸 뮤지컬배우 스테파니가 라이브 토크쇼 '쇼파니'를 통해 대중을 만난다. 사진=뉴스컬처, 뮤직원컴퍼니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