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정보원 문화포털, 올해가 가기 전 놓치면 안 될 공연 추천

bar_progress

한국문화정보원 문화포털, 올해가 가기 전 놓치면 안 될 공연 추천

최종수정2019.12.09 17:13 기사입력2019.12.09 17:13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 12월 공연 추천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이현웅)이 운영하는 문화포털에서는‘올해가 가기 전 놓치면 안 될 공연 추천!’이라는 주제로 여러 전시를 소개한다.


세부 내용은 문화포털 ‘문화공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동, 힐링, 로맨스 뮤지컬 <사랑을 말해>

사진=북촌아트홀 제공

사진=북촌아트홀 제공


북촌아트홀에서 감동과 힐링의 창작 뮤지컬 <사랑을 말해>를 공연한다. 삶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달빛마을 스토리. 행복을 나르는 마차에 관객들을 초대한다. 벅차오르는 노래와 함께 웃음과 감동까지 모두 잡은 연극 <사랑을 말해>. 배우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받아보자.


2019 애국코미디 연극 <경성인사이드> - 대전공연


대전 아신극장에서 애국코미디 연극 <경성인사이드>가 공연한다. 때는 1942년. 경성 최고의 요정 경성관은 오늘도 절찬 영업 중이다. 그러나 행수기생 ‘옥련’은 도둑 ‘상수’와 사랑에 빠져 사랑의 도피를 위해 금고를 털기로 한다.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까? 가족끼리! 커플끼리! 친구끼리! 누구와 보도 즐거운 연극! ‘경성인사이드’를 즐겨보자.


너와 나 우리네 사랑이야기! 연극 <뷰티풀라이프>


대학로에서 창작 연극 <뷰티풀라이프>를 공연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휴먼코미디 장르 특유의 감동으로 대학로 예매처 관람평점 1위에 달하는 최고의 관객 만족도 <뷰티풀 라이프>. 2019년 더 깊어진 대본과 풍부한 연출로 더욱 아름다워진 연극 <뷰티풀 라이프>를 만나보자!


추운 겨울 가슴 따뜻한 연극 <내모든걸>


청주에서 선보이는 가슴 따뜻한 선물! 연극 <내 모든 걸>. 어릴 때부터 음악을 했던 건우는 30대 중반의 나이에 지휘자가 된다. 하지만 연습 도중 청력에 문제가 생기고 점점 청각을 잃어가며 성격마저 괴팍해진다. 그런 그에게 수화를 가르치기 위해 ‘이유’가 오게 되고, 어쩔 수 없이 수화를 배우기 시작한 건우는 이유의 밝은 성격에 마음을 점점 열지만, 청각을 아예 상실하게 된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연극 <내모든걸>을 만나보자.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