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 열정 가득한 연습 현장 공개

최종수정2019.10.10 10:56 기사입력2019.10.10 10:56

글꼴설정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빌리버스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빌리버스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디지털다큐 팝페라 공연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이 공연을 앞두고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은 팝페라, 뮤지컬, 영상 애니메이션, 무대 퍼포먼스가 결합된 융복합공연. 이에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한 곳에 모여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자의 배역에 몰입하여 열연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과 팀워크가 느껴지는 화기애애한 순간들이 담겨있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앙상블 배우들의 호흡도 시선을 끈다.


'팝페라 퀸' 이사벨은 공연 전체를 이끌어 갈 메인 아티스트로 김대건의 삶을 감성적인 목소리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청년 김대건을 연기할 배우 손민준 역시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공연은 김대건 신부가 세례를 받고 신학생으로 선발된 곳이자 첫 사목활동을 했던 '은이성지'와 소년 시절 박해를 피해 머물렀던 '골배마실' 두 성지가 존재하는 용인시에서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나의 아리랑 Part.1 청년 김대건'은 문화체육관광부, 용인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빌리버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관한다. 오는 16일과 17일 용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처인홀에서 펼쳐진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