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뮤지컬 '레베카' 8일 음원 공개…신성록·장은아·박지연 참여

최종수정2019.11.08 09:34 기사입력2019.11.08 09:34

글꼴설정
뮤지컬 '레베카' 신성록, 장은아, 박지연이 넘버를 공개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레베카' 신성록, 장은아, 박지연이 넘버를 공개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를 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베카'(연출 로버트 요한슨, 제작 EMK뮤지컬컴퍼니)는 8일 신성록과 박지연의 '하루 또 하루'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장은아의 '영원한 생명' 음원을 공개한다.


'하루 또 하루' 뮤직비디오는 배우들의 연습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공연장 못지 않은 열기와 감정선이 돋보인다. '하루 또 하루'는 막심과 나(I)가 다툰 후 불안한 심리가 표현된 곡으로, 아내 레베카의 죽음 이후 불행한 과거를 새로운 사랑으로 극복하고 싶은 열망이 드러나는 넘버다. 이번 작품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막심 드 윈터 역의 신성록과, '나(I)' 역의 박지연은 미성의 목소리와 밀도 높은 호소력으로 아름다운 화음을 선보였다.


'레베카'의 또 다른 킬링 넘버 '영원한 생명'은 레베카를 통해 본인의 존재 가치를 확인했던 댄버스 부인이 레베카가 떠난 후에도 그를 떠올리게 하는 수 많은 난초들이 진열된 아침의 방에서 그녀를 그리워하며 부르는 곡이다. 레베카에게 갖는 댄버스 부인의 집착과 광기가 드러나는 넘버로 제목처럼 레베카가 영원히 살아있다고 느끼는 댄버스 부인의 감정이 잘 나타나는 넘버다. 지난 2016년 삼연에 이어 올해도 댄버스 부인 역을 맡아 돌아온 장은아가 특유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카리스마 있게 소화했다. '영원한 생명'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공개된다.


'하루 또 하루'의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하루 또 하루'와 '영원한 생명' 음원은 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레베카'는 오는 16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