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 맞이

최종수정2020.01.15 08:50 기사입력2020.01.15 08:50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가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을 맞이한다.


유튜브 인기 캐릭터 '키키', '묘묘'의 '베이비버스'를 전 세계 최초로 뮤지컬로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작품은 입소문을 타고 예매처 랭킹 상위권을 석권하며 연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가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을 만난다. 사진=HJ컬쳐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가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을 만난다. 사진=HJ컬쳐



키키와 묘묘의 모험을 그린 '베이비버스'는 캐릭터들이 직접 객석으로 내려와 함께하는 특별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미션을 통한 '참여형 교육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우는 작품이다.


먼저 '키키, 묘묘와 함께 하는 스페셜 포토타임'은 평일 공연 VIP석 관객들에게 공연 종료 후 캐릭터들과 무대에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또 50회 공연을 맞이해 '새해 복! 행운 뽑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관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이어진다. 새해 맞이 아이와 함께 관람하는 엄마아빠는 전석 10,000원에 관람 할 수 있는 '엄마아빠만 전석 10,000원' 이벤트가 진행 되며 오는 2월 2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굿바이 할인도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베이비버스'는 오는 2월 2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공연된다. 서울 공연을 마무리한 후 15개 도시 투어를 이어간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