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스타들, 왜 때문에?[NC이슈]

최종수정2020.01.15 16:37 기사입력2020.01.15 16:37

글꼴설정

번져나가는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챌린지 영상 올린 이유?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지코의 노래를 들은 스타들이 춤으로 반응하고 있다.


지코의 '아무노래' 안무를 따라하는 '아무노래 챌린지'가 번지고 있다. 마마무 화사, 청하, 장성규, 송민호 등의 스타를 비롯해 이효리까지 춤을 춘 영상을 올리며 지코를 응원했다.


배우 박신혜는 무려 그랜든캐년에서 챌린지를 펼쳤다. 박신혜는 15일 "5년 전 그랜드캐년 숙소에서 아이스버킷챌린지 했었던 거 같은데.. 2020년은 그랜드캐년에서 '아무노래' 춥다고 웅크려 있지 말고 움직여요 우리!"라며 영상을 올렸다. 박신혜는 춤을 추다가 갑자기 동작이 생각나지 않았는지 멈칫 하면서 웃음을 지어보여 귀여움을 자아냈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스타들, 왜 때문에?[NC이슈]

박신혜가 '아무노래'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가 '아무노래'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박신혜 인스타그램


가수가 신곡을 낼 경우 친분을 바탕으로 홍보를 위해 이같은 영상 제작에 동참하곤 한다. 지코의 이번 '아무노래' 챌린지 같은 경우도 친분 혹은 스케줄을 통해 만나면서 성사된 경우가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효리 같은 경우는 지코의 '아무노래'를 듣고 노래가 좋아서 스스로 챌린지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별히 부탁이 없었지만 노래에 반응한 경우라는 것. 때문에 지코 역시 놀란 반응을 보이며 이효리의 챌린지에 감격스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