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최민환, 진땀나는 '공동육아' 도전기

최종수정2020.01.15 16:17 기사입력2020.01.15 16:17

글꼴설정

'살림남2' 최민환, '빅피쳐' 위해 손님 초대
두 아빠의 진땀나는 '공동육아'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살림남2' 최민환이 특별한 손님과 함께 공동 육아에 도전한다.


15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남다른 고민에 빠진 최민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최민환은 율희가 없는 사이 재율이와 동갑내기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손님을 집으로 초대한다. 하지만 반가움은 잠시뿐, 같은 또래 아이들끼리 사이좋게 지낼 것이라는 아빠들의 순진한 기대는 보기 좋게 빗나간다. 결국 최민환과 그의 특별한 손님은 진땀나는 공동 육아에 나선다.


'살림남2' 최민환, 진땀나는 '공동육아' 도전기

'살림남2' 최민환, 진땀나는 '공동육아' 도전기

'살림남2' 최민환 스틸. 사진=KBS2

'살림남2' 최민환 스틸. 사진=KBS2


특히 최민환이 손님을 갑작스럽게 초대한 데는 또 다른 은밀한 목적이 숨겨져 있다고. 이를 위해 최민환은 아이들을 돌보는 와중에도 끊임없이 미끼를 던지는 등 숨막히는 물밑 심리전을 펼친다. 과연 그의 빅픽처가 무엇이었을지, 최민환의 덫에 걸린 손님은 누구일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7년 9월 열애를 인정, 이듬해 1월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후 아들 '짱이'(재율)을 출산하고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최근 '살림남2'를 통해 쌍둥이 여아 임신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