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채환, 축산 전문 브랜드 ‘송채환 다함’ 으로 공영홈쇼핑 론칭

bar_progress

배우 송채환, 축산 전문 브랜드 ‘송채환 다함’ 으로 공영홈쇼핑 론칭

최종수정2019.01.10 11:31 기사입력2019.01.10 11:31

글꼴설정

1년 넘는 제품 개발 과정, 송채환 직접 참여

사진=자우에프엔에스

사진=자우에프엔에스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오랜 기간 배우로 활동하면서 최근 MBN '엄지의 제왕'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송채환이 ‘송채환 다함’이라는 축산 전문 브랜드를 공영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는 1월 14일 ‘송채환 다함 옛날식 전통 육개장’을 시작으로 ‘송채환 다함 한우 한마리 곰탕’등 후속 상품들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한다.

‘송채환 다함 옛날식 전통 육개장’ 은 국내산 소고기와 국내산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토란대, 대파 등 전통 재료로 조리되며, 국내산 소고기와 국내산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한 육개장 상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송채환 한우 한마리 곰탕’ 역시 한우의 도가니, 꼬리, 우족, 사골, 잡뼈 만으로 일체의 첨가물 없이 진하게 고아내고, 한우 우설, 볼살, 머릿고기를 수육으로 넣은 상품이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송채환은 “바쁜 일정으로 가족들의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했을 때가 가장 마음이 아팠다”면서, “많은 일정 속에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 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가족의 식사나 건강 걱정에 애태우는 것이 비단 저만의 일이 아닐 것이라 생각에 그런 분들의 고민을 함께하고자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으면서도 간편한 상품을 만들자고 결심했다” 고 전했다.

이어 “처음 시작 할 때는 브랜드까지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상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느낀 바가 많아 이왕 시작하는 거 제대로 하자”라는 마음에 브랜드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고 말했다.

송채환과 함께 상품을 준비해 온 ㈜자우에프엔에스 전 동진 대표는 “먹거리 상품 개발을 10년 넘게 해오고 있는데 송채환씨의 깐깐함에 고생 좀 했다” 며 “통상 3개월 정도 걸리는 상품 개발을 1년 넘게 진행하면서 브랜드 런칭 시기가 많이 늦어지긴 했지만 송채환씨와 함께 만든 상품들만큼은 정말 자부심과 애정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송채환 다함’이라는 브랜드가 많은 분들께 인정 받고 사랑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