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하와이, 자유여행 VS 패키지여행…고민된다면 '주목'

최종수정2019.07.12 14:07 기사입력2019.07.12 14:07

글꼴설정
사진=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보물섬투어 제공

사진=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보물섬투어 제공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북태평양 동쪽에 위치한 하와이는 8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연중 맑은 날씨와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관광지다. 해변 근처에 멋스럽게 어우러진 호텔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매력에 허니문뿐만 아니라 휴양, 쇼핑, 맛집을 즐기려는 가족 또는 친구 단위의 여행객에게 365일 사랑받는 여행지다.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 및 호텔을 제공하는 전일 자유여행상품 또는 휴양, 관광, 쇼핑이 추가된 일정에 자유시간을 더한 하와이 세미패키지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종합여행기업 보물섬투어가 하와이 자유여행 4박 6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국적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을 탑승해 다녀올 수 있으며 각종 공항세가 포함된 상품이다. 인천 공항을 출발해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입국해 호텔로 이동한다. 이후에는 전일 자유 일정을 원하는 대로 즐기면 된다.


사진=하와이주 오하우 섬 북동쪽에 위치한 종합 액티비티 단지 쿠알로아 랜치. 보물섬투어 제공

사진=하와이주 오하우 섬 북동쪽에 위치한 종합 액티비티 단지 쿠알로아 랜치. 보물섬투어 제공


보물섬투어가 추천하는 관광 코스로는 호놀룰루 시내 관광, 오하우 섬 일주 관광, 세계 최대 야외 쇼핑센터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종합 액티비티 단지 쿠알로아 랜치, 하와이 원주민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폴리네시안 민속촌, 눈을 뗄 수 없는 신비로운 마술 매직 디너쇼, 와이키키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디너 크루즈 등이 있다.


여행 일정을 직접 계획하고 항공 및 호텔을 일일이 예약해야 하는 자유여행이 부담 된다면 보물섬투어에서 준비한 자유일정이 포함된 하와이 베이직팩, 플러스팩, 마스터팩 세 가지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해 떠나도 좋다.


출발 일정 별로 묵을 수 있는 숙소도 다양하다. 하얏트 리젠시, 쉐라톤 와이키키, 라크록스 호텔, 홀리데이인, 와이키키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두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과 인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일 자유일정 상품의 경우 호텔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미 패키지 상품은 중국식 랍스터 및 카후쿠 새우요리 맛보기 등 특식 제공 및 관광지 입장료도 포함된다.


하와이 입국 시에는 '미국 전자비자 이스타(ESTA)'를 발급받아야 한다. 미국 입국이 허가됨을 증명하는 이스타(ESTA)가 없으면 공항에서 입국 거부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여행 전에 준비해야 한다.


보물섬투어에서는 소정의 대행비(3만 원)를 지불하면 비자 발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