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파주가구단지‘라오메뜨 가구’ 방문해 프리미엄 가구 더 저렴하게

bar_progress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파주가구단지‘라오메뜨 가구’ 방문해 프리미엄 가구 더 저렴하게

최종수정2019.11.09 11:01 기사입력2019.11.09 11:01

글꼴설정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파주가구단지‘라오메뜨 가구’ 방문해 프리미엄 가구 더 저렴하게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대한민국 전역에서 11월1일부터11월22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 프리미엄 가구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가구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바로 파주가구단지‘라오메뜨 가구’다. 현재 프리미엄 가구를 가구를 50%~80% 파격 세일 가격에 판매 중으로,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가구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소비자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초대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현장을 방문하면,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 식탁을 비롯해 천연 자재가 소재로 사용된 스톤슬랩(대리석),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신제품을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다. 현장 방문 고객은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우수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를 네이버쇼핑리빙윈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가구 소비자 사이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의 스테디셀러인 천연 소가죽 침대는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수작업으로 생산된 대리석식탁은 내구성이 좋다. 이밖에 안심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를 다양하게 선보여 매장을 방문한 현장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무엇보다 파격 세일 기간에 매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본 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실용적인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라오메뜨 가구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구 중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은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구성된 세라믹식탁 세트다.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세련된 디자인이 주방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준다. 멋스러운 스틸다리도 장점이다. 식탁 다리를 시트와 동일한 PU소재로 감싸는 등디테일한 디자인을 갖춰 세련된 주방 가구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 인기가 좋다.


친환경 소재로 주목을 받는 이태리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적용돼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한 세라믹이 상판에 사용돼 스크래치 및 마모에도 강하다. 항균성과 내열성, 내구성이 모두 우수해 뜨거운 냄비를 바로 식탁에 올려도 손상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본사 관계자는 “해당 식탁세트는 방송인 이상민이 집에서 이용하는 제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디자인이 세련된 동시에 실용성이 좋은 제품으로, 현장 방문 시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기 아이템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포천점 4개 지점이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