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참존, 오는 13일 ‘서울라이트 제제’와 뷰스타마켓 진행

최종수정2019.11.12 15:31 기사입력2019.11.12 15:31

글꼴설정
참존이 유튜버 '서울라이트 제제'와 뷰스타마켓을 진행한다.

참존이 유튜버 '서울라이트 제제'와 뷰스타마켓을 진행한다.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참존이 오는 13일 뷰티 유튜버 ‘서울라이트 제제’ 와 뷰스타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존과 ‘서울라이트 제제’가 선보이는 뷰스타마켓 아이템은 선케어와 함께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줘 민낯에도 피부가 예뻐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 줄 수 있는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최근 ‘서울라이트 제제’가 추천하는 민낯이 예뻐 보이게 만들어 주는 일명 ‘꾸안꾸 뷰티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내추럴 메이크업 제품과 등굣길 필수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서울라이트 제제는 해당 선크림을 민감성 피부 타입도 사용 할 수 있는 안심성분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소개하는 동시에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어 365일 필수적인 선케어를 보다 효과적으로 차단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했다.


해당 선크림은 이번 뷰스타마켓을 통해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 네이버 패션뷰티판과 오늘뷰티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겨울에도 자외선, 근적외선 차단과 함께 화사한 톤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크림으로 뷰스타마켓을 통해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새롭고 특별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존과 함께 뷰스타마켓을 진행하는 ‘서울라이트’는 유튜브 구독자 22만 명을 보유한 남성 듀오 메이크업 크리에이터로 커버 메이크업과 특수 분장 메이크업, 뷰티 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 콘텐츠를 통해 메이크업에 대한 전문성을 선보이며 10~20대 여성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