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방배동미용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수점 연말연시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2019.12.03 13:42 기사입력2019.12.03 13:42

글꼴설정
방배동미용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수점 연말연시 이벤트 진행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국내 미용업계를 선도하는 방배동미용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수점에서 고객들뿐만 아니라 초,중, 고, 대학생들을 위해 통큰 ‘아듀2019’ 이벤트를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겨울을 맞아 헤어스타일을 변신하려는 초, 중, 고등학생들은 학생증을 지참하여 미용실에 방문하면 파마와 염색 시 40% 할인이 적용되며 대학생의 경우 파마, 염색 30% 할인이 적용된다. 연말 이벤트인만큼 많은 인원이 한꺼번에 몰리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예약 후 방문이 필수다.


또한 아침 시간에 방문하여 파마를 할 시 30% 할인해주는 모닝펌 30% 할인 혜택과 평일 1시까지 예약 방문을 한 사람에게는 파마 or 염색 or 클리닉 이 모든 것에 30% 할인이 제공된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수역점은 전문 클리닉과 복구펌을 굉장히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에 손상모발복구 클리닉으로 유명한 카나토 클리닉은 기존가 18만원, 3cm 기준 뿌리염색 기존가가 8만원이지만 이 둘을 더하여 시술 받을 시 50% 할인된 13만원에 클리닉이 진행된다.


더하여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수험표를 지참시 동반인 1인까지 파마, 염색이 4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대학로 공연 2매 추가 증정까지 엄청난 혜택으로 미용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한은 12월 3일부터 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수점은 뛰어난 실력의 디자이너들이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두상과 얼굴형, 모발 상태에 따라서 본인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해준다. 이에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어 더 정직한 용량 및 퀄리티 높은 제품만을 사용한다. 원장을 비롯한 모든 디자이너들은 수준 높은 실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오래된 경력과 세심한 상담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세련되고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 무조건 예쁜 사진만 가져가서 머리를 똑같이 해달라고 해도 디자이너의 감성과 판단에 따라 스타일이 전혀 달라지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 유행하는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컬러를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